존재, 관계, 성장

매설로의 필요 개념에 기초한 연구는 요구 이론의 계층 구조에 몇 가지 문제를 보여주었습니다. 발견은 매우 낮은 수준과 높은 수준에서 일관성이 있는 것으로 보였지만 사회적, 안전 및 존경의 영역에서 상충하는 발견이 보고되었습니다. 주로 이 세 가지 수준에서 중복되는 것 같았습니다. 이 때문에 또 다른 이론가인 Clayton P. Alder per는 Marlo의 접근 방식을 수정하고 그가 말하는 존재, 관련성 및 성장 (ERG) 이론을 개발했습니다. Mallow와 Alder per의 주요 차이점은 세 가지 개념을 중심으로 접근합니다. 필요성이 분류되는 방법, 필요와 수준의 관계 및 필요성이 충족되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

Mallow의 계층 구조에서 중첩된 부분을 정리하기 위해 Alder per는 Mallow의 5단계를 아래 그림에 표시된 세 가지 범주로 재배치했습니다. Alderfer는 안전, 사회적 및 존경심 (다른 사람들로부터)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모두 대인관계에 관여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유형의 필요성. 따라서 그는 관련 욕구라는 하나의 욕구로 결합했습니다. 자존심은 개인 성취, 독립성 및 목표 성취의 내부 단서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자기실현에 매우 가깝습니다.

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은 ERG 이론에서 성장 요구로 통합됩니다. 마지막으로, 보안과 관련된 이러한 안전 요구는 물리적 (대인 관계와는 반대로) 생리적 요구와 강하게 유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단계를 결합하여 존재적 필요를 만들었습니다.

두 이론에서 다르게 다루어지는 두 번째 개념은 필요와 수준 사이의 관계입니다. Mallow가 엄격한 계층 구조를 제안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더 높은 필요성이 작동하기 전에 모든 낮은 요구는 최소한으로 충족되어야 합니다. ERG 이론은 계층적이지만 엄격한 계층 구조를 전제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ERG 이론에서 사람이 창조적이거나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기 위해 자신의 기본 요구를 부인한다는 것은 모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단식 공격자가 엄격한 계층적 접근을 위해 제기하는 모순을 고려하십시오.

최종 차이점은 욕망과 불만의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Mallow와 Alder per는 각 요구 수준의 만족이 다음 요구의 필요로 이어진다는 데 동의하지만, 만족스러운 요구에 대한 차이점을 봅니다. 매설로의 이론에서 불만족스러운 욕망은 동기를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낮은 수준의 욕구가 충족되고 자기실현이 아닌 한 사람들은 자기실현에 동기를 부여받을 것입니다. ERG 이론은 이 관계에 대한보다 복잡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 한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필요성에 대한 추진력이 좌절되면 사람들은 다음 낮은 요구 수준에서 만족을 대체함으로써 보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장 욕구가 원하고 만족하지 않는 한 사람들은 관련 욕구에 대안으로 의존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 욕구가 만족스럽지 않을 때까지, 사람들은 계속해서 관련성을 추구할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들의 존재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올더퍼에 따르면, 불만족스러운 욕망은 그렇지 않습니다. 반드시 그 수준에서만 동기를 부여하지만, 낮은 수준에서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