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 레벨의 필요성

 Mallow는 각 하위 레벨의 필요성이 다음 상위 레벨의 필요성으로 발전하기 전에 어느 정도의 만족으로 충족되어야 하는 중요한 계층으로 배열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Mallow가 만족하지 않을 때 낮은 수준의 욕구를 가장 강력한 동기 부여자로 간주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반면에 Mallow는 다음 높은 수준의 필요성이 중요 해지기 전에 낮은 수준의 필요성이 완전히 충족되어야 한다고 제안하지 않습니다. 사실, Marlo는 ... 우리 사회의 대부분 구성원은 모든 기본 요구에 부분적으로 만족합니다. 

Marlo는 결핍과 만족의 개념을 사용하여 자신의 이론을 단순히 필요를 분류하는 이론에서 욕구가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는 이론으로 바꿉니다. 박탈 / 만족 프로세스는 필요에 맞는 행동을 만들기 위해 외부 환경에 의해 욕구가 활성화되는 방식을 다룹니다. 박탈 개념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특정 필요 수준의 일시적인 지배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Marlo의 입장은 낮은 수준의 필요를 환경적으로 박탈하면 그 욕구가 지배적으로 이어지리라는 것입니다. 일상 활동에서 필요한 수준입니다. 예를 들면 식단 제한이 있는 분들은 알고 계시잖아요.

특정 식품이 금지된다는 통보에 따른 그리움. 만족하지 않고 오래갈수록 필요에 따라 모든 감각적 관심을 지배합니다. 우리는 심지어 제한된 사람들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전에도 몰랐던 음식 덜하지만 지배적인 욕구가 마침내 충족된 후에는 아닙니다. 음식에 더 오래 주의를 기울여 다른 욕구가 활성화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속적인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요구 수준이 차례로 충족되고 다음 요구 사항이 모두 낮아질 때까지 지배적인 곳. 

수준 요구는 만족했고 우리는 주로 자기실현의 필요성에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Mallow는 낮은 질서 요구를 결핍 요구라고 불렀고 높은 질서 요구에 대해 성장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결핍 욕구는 생리적, 안전성 및 사회적 (사랑 / 사랑) 욕구로 구성됩니다. 성장에 대한 욕구는 존중과 자기실현입니다. 결핍과 결핍의 필요성 구별, 성장에 대한 욕구는 Marlo의 이론의 핵심입니다. 결핍은 그들이 상태에 있는 경우에만 행동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즉, 보유량이 적을수록 원하는 것을 더 많이 원하고, 그에 대한 노력을 더 많이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 결핍 욕구가 충족되면 동기 부여가 손실됩니다. 사람들은 만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만족하면 물은 아마도 더는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그렇지 않습니다). 반면에 성장에 대한 욕구는 언제든지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성장의 필요성을 위해, 더 많이 얻을수록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할수록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인정과 칭찬을 받는 것은 일반적으로 증가합니다. 존경의 동기가 필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