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역할 모델로서, 그리고 발전하는 것

단위 내의 역할 모델은 동기 부여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사들은 관찰과 모방을 통해 배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 지도층이 부대와 그 목표에 전념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할 때 군인들의 헌신 수준이 높아진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각 구성원은 역할 모델이므로 개인의 동기 부여에 이바지하거나 손상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역할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지도자, 공식 명령 시스템의 구성원은 분명히 역할 모델입니다. 장교와 부사장 (NCO)의 행동과 그러한 행동의 결과는 부대원들에 의해 관찰됩니다. 부하직원들의 조사를 받는 지도자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주도권을 입증하고, 행동에 관한 책임을 지고, 잘 훈련된 응집력을 가진 부대를 개발하는 장교와 NCO는 긍정적인 역할 모델입니다. 군인들은 지도자들을 모방하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성과를 향상할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면 역할 모형화가 긍정적인 동기 부여가 됩니다.

비공식 지도자 B. 각 조직 내에서는 명령 체인에 속하지 않는 리더가 나타납니다. 비공식적인 리더는 동료가 방향을 찾는 개인입니다. 그녀는 신뢰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비공식 지도자는 조직 내에서 많은 통제와 영향력을 행사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비공식 지도자를 식별해야 합니다. 

리더는 동료에게 훌륭한 역할 모델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공식 지도자에게 동기 부여 도구를 맞춤화함으로써 부대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부대원들의 신념과 가치를 간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비공식적인 리더가 유닛의 동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면 신속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각 군인은 독특한 개인입니다. 군인을 아는 리더는 현실적이고 도전적인 과제를 선택함으로써 개인의 동기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군인의 성공적인 임무 수행은 부대 내의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관찰될 것입니다. 성공적인 병사들은 다른 사람들의 역할 모델이 됩니다. 성공적인 군인을 개발하는 데는 군인과 능력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비공식 지도자가 되는 성공적인 군인들은 훌륭한 역할 모델입니다. 그들은 동료 병사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았습니다. 리더는 긍정적인 역할 모델인 비공식 리더를 개발함으로써 부대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리더는 비공식적인 리더가 나쁜 역할 모델일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비공식적인 지도자가 부적절한 행동을 모델로 삼는다면, 그녀는 당신의 군대와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병사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공식적인 리더를 개발할 때 주의하세요. 원하지 않으시잖아요.

특정 개인에게 특혜를 주는 것처럼 보이는 인상을 주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