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보상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상 행동의 관점에서 예를 설정합니다. 군인에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라고 말하기가 훨씬 쉽고, 앞으로 할 수 없는 일을 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리더는 신뢰할 수 있고 유능해야 합니다. 군인들은 지도자들이 그들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확신해야 합니다. 당신의 병사들은 당신의 행동을 비교할 수 있는 예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명확한 목표와 목표를 세우고 발표를 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목표가 달성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상금과 상, 학교 교육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을 가려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도자가 보상, 상 또는 학교 교육을 승인하거나 각에 대해 어느 정도 통제권을 행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설정된 시상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처리하는 시간을 보내면서 유닛의 수상 정책에 익숙해지십시오. 어떤 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안전, 운전자와 기계 상도 정책에 관해 확인하십시오. 어떤 단위 상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최고의 유지 보수, 최고의 공급 및 최고의 식사 시설을 위한 육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지명 절차를 알아봐.

- 개인 및 단위에 대한 단위 수준 인증서 또는 상을 작성합니다. 소대 또는 섹션의 예술가가 파손 렌치유지 또는 파쇄된과 같은 유닛의 인증서를 설계하도록 하십시오.

- 개인 또는 그룹의 원하는 행동을 즉시 보상하십시오. 보상이 최대 가치를 갖기 위해서는 원하는 행동을 강화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군인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 훈련, 행진 및 기타 적절한 부대 의식에서 상을 수여합니다. 이 때문에 상을 받은 군인은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을 했다는 점에서 국민적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군대뿐만 아니라 군인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한 달 동안 시상식을 기다리는 것은 시상식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언어 칭찬을 자유롭게 해라, 모든 사람이 잘하고 있다는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언어적 칭찬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개인이나 그룹에 엄청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단 기준을 충족시키거나 초과하는 군인의 과반수를 인정하는 상과 방법을 개발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기준을 달성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들을 단위기준을 달성하도록 유도합니다. 지속해서 높은 성과를 내는 군인은 긍정적인 역할 모델입니다. 이 병사를 먼저 승진시켜서 당신은 당신의 부대의 다른 구성원들에게 침묵의 메시지를 보냅니다.그녀의 공연 덕분에, 그들은 그들의 노력에 대해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