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방법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다섯 가지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리더는 다음과 같이 군인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윤리적 표준 보유자의 의무. 리더로서 당신은 윤리적 표준 보유자입니다.

군인들은 지도자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느끼고 있다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당신의 병사들은 당신의 행동과 능력을 비교하는 예가 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우리 사회의 가치가 필요한 도덕적 힘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에게 의존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잘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당신이 예의 바르고 명예로워지기를 원합니다. 군인들이 자신만만 있다면 위험과 상관없이 용기 있게 싸우고 옳은 일을 하겠다는 자기양성과 의지를 키워나갈 것입니다.

2.유착군사팀 개발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당신이 그룹에 있을 때, 그렇지 않으면 시도하지 않을 것을 시도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응집력에서 오는 힘이 있습니다. 그 그룹은 강력한 동기부여입니다. 장병을 보살피고 장병을 뜻깊게 하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응집력 있는 장병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대로 가르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군인들을 훈련하고, 응집력, 신뢰, 상호 존중으로 이어지는 유대감을 만듭니다. 용감성과 영웅주의의 개별 행위에 관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군인들은 일반적으로 국가를 위해 위대한 영웅적인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과 다른 군인들을 구하기 위해 이 행동을 합니다. 응집력 있는 팀의 한 병사는 동료와 지도자, 장비, 훈련에 자신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응집력을 갖춘 팀을 개발해 동기부여 씨앗을 심습니다.

3.장병의 보상과 벌 보상과 처벌은 종종 행동의 결과라고 불립니다. 개인의 행동 결과는 효과적인 동기 부여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군인이 받거나 받기를 기대하는 보상이나 처벌은 동기 부여의 조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